기사상세페이지

소보면노인회 정기총회

기사입력 2006.03.30 14: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소보면노인회 (회장.김석암 84세)는 30일 오전11시 소보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06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회원80여명과 소보면 기관단체장과 각 급 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노인인구가 많은 현실을 반영하듯 관내 어떤 단체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노익장을 과시했다.

    김석암회장은 팔순이 넘은 연세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동안 소보면 노인회를 대표하여 노인들의 복지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들을 운영함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금년 한해도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하였다.

    이어서 신육균면장이 축사에서 "지난 한 해동안 지역행정에 많은 협조와 참여를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다많은 노인복지예산을 확보하여 노인 여러분들의 편익시설과 여가활용에 더 좋은 프로그림으로 함께 하겠으며, 노인소일거리 창출에 소도읍가꾸기사업으로 꽃길조성과 위천변행락지 질서계도와 자연환경정화에 함께해 주신데 깊이 감사를 드리며 살기좋은 군위건설에는 노소가 따로없이 주민모두가 동참해 주실것을 당부 드린다"며 금년 한해도 건강에 유념하시길 기원드렸다.

    이어서 노인회에서는 회무결산과 업무추진에 관여한 상호간 토의후 총회를 마쳤다.
    한편 노인회총회 행사 뒤편에서는 5.31지방선거 후보자들이 자신을 알리기에 바쁜 모습도 보였다.

    사진 sjpark@egunwi.com
    취재 : 김교묵기자(gmkim@egunwi.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