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 5대 군위군의회 개원식

기사입력 2006.07.11 10: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5대 군위군의회 개원식이 7월 10일 오후2시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조승제 군위군의회 의장 및  6명의 의원들과 그가족 , 박영언 군위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그리고 일반축하객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조승제 군위군의회 의장은 "먼저 우리를 지역일꾼으로 선택해 민의의 전당인 군의회로 보내주신 군민들에게 전 의원을 대표해서 뜨거운 감사를 드린다." 고 말하고 "군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성실히 봉사 해야하는 무거운 책무를 느끼며 새로운 각오를 다짐한다." 고 개원사를 통해 피력했다.

    또 조의장은 군정에 대한 연찬과 연구로 미래지향적인 시책을 개발하고 대안을 제시하여 창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며, 지역발전을 위해 집행기관과 대화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조화로운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갖고 적극적으로 현안 해결을 도모하고 군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우려 의정에 반영하겠다는 향후 의정활동의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 박영언 군위군수는 축사를 통해 "먼저 영광스런 군위군의회 의원으로 당선된의원님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제5대 군위군의회 개원을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하고 "군정에 거는 군민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는 이 때에 풍부한 식견과 탁월한 안목을 가지신 의원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군정을 이끌어 가게 되어 무척 기대가 크다." 고 말하며, "그동안 쌓아온 튼튼한 기반을 토대로 대도시 인근의  가장 살기좋은 쾌적한 전원도시건설을 위해 석굴암터널의 조기 개설과 화북댐 수자원확보 등 지역 현안들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실속있고 알찬 군정을 펼쳐 나가는데 의회가 군위발전의 동반자로서 살기좋은 군위건설의 견인차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조승제 의장                                  ▲ 박운표 부의장

    이에 앞서 오전 10시 심칠 임시의장의 사회로 군위군의회 제140회 임시회의를 열고 군위군의회 의장에 '나'지구 조승제 의원을, 부의장에 '가'지구 박운표 의원을 선출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