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26회 전국 남녀 종별 인라인 롤러대회

기사입력 2007.03.27 19: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07년 3월 22일~25일(4일간)까지 인라인롤러의 메카인 경기도 안양시 롤러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6회 전국 남녀종별 인라인 롤러대회에 초등부 소속으로 효령초등학생 4명과 고매초등학생 2명으로 구성된 경상북도 군위교육청(교육장 이영식)선수단이 참가하여 효령초등학교(교장 권성태)4학년 김한솔 선수가 500m에서 전국 1위, 1,000m에서 2위에 입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 경기는 초ㆍ중ㆍ고등부, 대학, 일반부 등 남,녀 12개 부에서 63개 종목으로 치러졌다.


    ▲ 김한솔(4학년)

    수상소식을 들은 효령초등학교 권성태교장선생은 "인적자원자체가 부족한 시골의 작은 학교에서 인라인롤러를 시작한 지 불과 3년, 짧은 기간과 배정된 코치가 없는 열악한 여건 속에서 학교의 특기적성교육을 통한 훈련 및 지도를 꾸준히 받아온 결과로 얻은 성과라서 더더욱 빛이 난다"며 "이번대회를 계기로 효령초등학교를 널리 알리는 좋은기회가 되었다" 며 대견스러워했다.

    ▲ 효령초등학교장(권성태)

    군위교육청 이영식교육장도 수상한 학생과 선수단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군위교육청 인라인 롤러 선수단은 그 동안 동계합동훈련과 전지훈련을 열심히 소화하여 제26회 전국남여종별인라인롤러대회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며 실전과 경험을 토대로 '하면 된다' 는 신념과 각오로 제3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상위 입상을 바란다"며 주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했다.

    송석남기자(smsong@egunwi.com)

     

     

     

    backward top home